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

인사이디 휴대용 미니 마사지건 이용 후기😇, 가성비 좋은 전동 안마기 추천! (승모근/종아리/허리 마사지기)

반응형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건강하려면 운동을 해야 하는데
운동은 매우 힘드니깐...

결론은

전동 마사지기가 필요하다



요즘 들어 어깨랑 허리가 유독 아파서
생일 선물로 친구에게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핸디형) 마사지건 사달라고 했다

그렇게 해서 얻게 된,
셀프 약손명가

인사이디 휴대용 미니 마사지건
(IMG- Mini)
이용 후기 남겨봄

 



인사이디 휴대용 미니 마사지건의
스펙은 위의 사진 참고 바람

 


※ 실제 사용 후기 ※ 


1. 무게

- 무게는 360g으로 초경량이라고 내세웠지만
막 가볍다!! 이건 아니다

살짝 무게가 있지만
유선으로 된 안마기 보다 훨배 낫다😇
옹골찬 느낌의 마사지기임 ㅋㅋ

유선 마사지기로 뭉친 근육 풀어줄 때는
마사지기 드느라 팔목이 아팠는데

이건 괜찮았다 ㅎㅎ

마사지 하는 동안
팔목에 크게 무리 안가고 괜춘
휴대용으로 낫뱃


2. 마사지 성능

일단 선에 구애가 없는
‘무선’ 마사지기여서 좋다❗️


(콘센트 찾을 필요 없는 거 젤 좋음)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고,
이동에 자유로운 점 펄훽트✨

 

(+)

 

아픈 신체 부위별로 마사지할 수 있게
맞춤형 마사지 헤드가 4개 제공된다

본체 마사지기 1개에
마사지 헤드가 4개 딸려 오다니...
아주 합리적이고 맘에 쏙 들었다👏

마사지 헤드 교체하는 방법
걍 돌돌돌 돌려서 끼고 빼면 되어서
상당히 간단해서 좋다


마사지 헤드 타입은 이렇다

| 플랫한 둥근 마사지 헤드

플랫한 둥근 헤드 (인사이디 미니 마사지건)


몸의 모든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관절, 가슴, 복부, 다리 등)
근육 이완에 적합한 마사지기 타입이다


| U자형 더블 마사지 헤드

U자형 더블 헤드 (인사이디 미니 마사지건)


척추나 팔뚝살,허벅지에 사용하면 된다
특히 척추뼈 가운데 두고 두두두둑하면
세상 시원하고 닭살 돋았다 캬..!!!


(이 전동 마사지기 헤드가 제일 맘에 들었다)


| 라운드 볼 마사지 헤드

라운드볼 헤드 (인사이디 미니 마사지건)


소프트한 재질의 마사지기여서
넓은 신체 부위의 근육에 사용하면 됨

(종아리 알찬 부분 두두둑 풀어주면 굿bb)



| 스파이럴 딥 마사지 헤드

지압 마사지기 헤드 (인사이디 미니 마사지건)


손/발바닥, 아킬레스건, 관절 부위에
쓰는 지압 마사지기임

나는 복숭아 뼈 근처 부위
지압하니칸 아주 시원하고 좋았다


3. 구매 가격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6,900원 주고 선물받았다

이것 보다 더 싼 가격도 있어서,
잘 찾아보면 합리적 소비 가능할 듯!


개인적으로 난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어서

- 운동 후 뭉친 근육 풀어줄 때
- 바짝 씅난 승모근 풀어줄 때
- 어깨/허리 아플 때 마사지기
- 부모님 효도 선물 고민할 때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안마기로
[ 인사이디 휴대용 미니 마사지건 ]
추천드림다 🦍🌷👍





#마사지건추천 #마사지기추천 #안마기추천 #인사이디마사지건 #인사이디미니마사지건 #초경량마사지건 #휴대용마사지건추천 #미니안마기 #인사이디휴대용미니마사지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