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 (고칼로리 먹방)

[공주공산성 맛집] ‘원진노기순청국장’ 후기, 한식대첩 우승 한정식, 한우 물회 맛집 추천! 😋

반응형

 

공주 여행 첫날 점심은
공산성 게스트하우스 근처에 있는
[ 원진 노기순 청국장 ] 식당에서 먹었다

게하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셨는데
(내기준) 상당히 맛있었다

한식대첩4 방송에서 우승했던
충남 대표 공주 고수의 식당이라고 함

 

 

한식대첩 충남 대표 우승자 식당, 원진 노기순청국장 



청국장 정식이랑
한우물회 (밥추가) 먹었는데

 

 

한우물회, 청국장 정식 - 공주원진노기순청국장


뜨끈~ 한 청국장 국물 한 술 뜨자마자
속이 따~땃하게 풀리는 게
청국장 찌개 존트 맛이었다 👍

 

 

청국장찌개 구수하니 맛있었다 (두부 식감 굿)

 

사진 보니 다시 입에서 침이 고이는 듯하다... 

 

밥도 맛있었고, 정갈한 한정식 식당

찾고 있다면 추천추천bb

 

 

23,000원짜리 밥상

 

이렇게 먹었는데 총 23,000원 나와서 
가격도 괜찮았다 

가성비 좋고 핵꿀맛 
공주 청국장 한정식 맛집으로 추천😋

 

 

한우 물회도 육수가 냉면육수처럼
새콤하니 시원한게 ,


청국장 정식이랑 함께 먹기에


음식 합이 좋았다!

 

한우 물회 11,000원 

 

구수하게 청국장 먹고, 
한우물회로 상큼하게 입맛 잡아주니 

이것이 꿀맛 아니겄소.. 😇

 

예전에 경주여행에서 갔던 
한우물회로 유명한
함양집 보다 훨씬 맛있었음;;; 

 

청국장 정식, 한우 물회 맛집 조합 굿


공주 한우 물회 맛집으로

[원진 노기순 청국장] 식당 추천합니다


반찬도 나물 반찬 많이 나오고
고사리랑 버섯도 맛나고,
생선구이, 양념게장, 수육 등

밑반찬 종류가 나름 다양해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괜찮았다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을 법한
공주 맛집 식당이었다


종업원분들 서비스가... 조금 별로였지만
(음식을 툭툭 던지듯이 주는 등..;;)

그래도 음식이 맛있어서 걍 스킵함,,ㅎ

입 짧은 나의 수저질을 킵고잉하게 만든
공주 공산성 근처 맛집으로
원진 노기순 청국장 식당 추천드림🌷

 

 

노기순 청국장 식당 내부 사진

 

 

 

 

 



* 원진노기순청국장
영업일/영업시간/휴무일

- 영업일/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원진노기순청국장 메뉴판

 

- 메뉴판과 가격은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

 

원진노기순 청국장 메뉴판 (고기류) 

 

 

원진노기순 청국장 메뉴판 (식사류) - 난 청국장정식 11,000원 먹었다

 

원진노기순 청국장 메뉴판 (식사류) - 한우물회/ 한우탕



* 원진노기순청국장 전화번호
: 041-855-3456


* 원진노기순청국장 주소,위치
-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6

 

 

#공주맛집 #공주원진노기순청국장 #원진노기순청국장 #원진노기순청국장브레이크타임 #원진노기순청국장영업일 #원진노기순청국장영업시간 #원진노기순청국장메뉴 #원진노기순청국장한식대첩 #한식대첩충남대표 #한식대첩식당 #한식대첩충남공주식당 #공주한정식 #공주한정식맛집 #공주맛집추천 #공주한우물회 #공주물회맛집 #공주한우물회맛집추천 #원진노기순청국장전화번호 #원진노기순청국장위치 #원진노기순청국장주소 #공주물회맛집추천 #충남맛집추천 #공산성맛집 #공산성근처맛집 #공산성주변음식집 #공산성근처식당추천 #공주청국장맛집 

 

반응형